NOTICE

뒤로가기
제목

무상/유상AS 및 품질 보증 정책

작성자 애드소프트(ip:)

작성일 2020-07-10

조회 39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애드소프트의 모든 솔루션 사용기간은 1년입니다.

1년의 사용기간 중 무상 AS 2개월, 유상 AS 10개월이 진행됩니다.

(유상 AS를 받을 경우 동일 증상에 한하여 2개월의 무상 AS가 제공됩니다.)


솔루션 특성상 구매 후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구매 직후 솔루션이 작동하지 않을 경우 100% 환불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애드소프트의 모든 프로그램은 외부 서비스와 연동되어 있습니다.

자사의 의지와 상관 없이 외부 서비스는 종료되거나 업데이트 됩니다.


모든 프로그램은 구매 당시의 외부 서비스의 환경에 맞추어 제작 되었고,

AS를 통해 업데이트 되고, 별도의 월 관리비를 받고 있지 않고,

업데이트가 필요한 경우에 유상AS 기간에 해당하는 사용자에게만 비용을 부과하고 있습니다.

이는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사용자의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함입니다.


따라서 언제든 프로그램은 조기에 종료되거나 변경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N블로그 매니저 프로그램 사용 시 블로그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업데이트 된 환경에 맞추어 기술적 한계로 서비스가 사용 기간 1년 중 조기에 종료될 수 있습니다.


품질 보증 기간 2개월을 제공합니다.

만약 조기에 서비스가 종료 되거나 기술적 한계로 인해 서비스 유지가 불가능한 경우

2개월간의 사용 일수를 계산하여 환불이 진행됩니다.

(사용 1개월 차에 서비스 종료 시 50% 환불 되지만 3개월 차에 서비스 종료 된 경우 별도의 환불금은 발생하지 않음)


만약 사용 기간 1년간의 품질을 보증 받고 싶으신 경우

플러스친구를 통해 문의 주세요.

(품질 보증을 위한 월 관리 비용 안내해드리 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 070-7788-3458 월-금: AM 10:00 ~ PM 5:00
    (점심 : PM 12:00 ~ PM 01: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기업 134.125438.01.010
    국민 630901.04.117117
    예금주 : 주식회사 퓨처디벨